어제 어플로 만난 여자애가 집에 가기 싫대서
홍고고고 2026.06.23 22:16:08 | 조회 81




달래서 집에 보내주고 여캠 켰다

셀기꾼도 시발 이정도면 내가 더 예쁠 지경이더라

빡쳐서 여캠한테 30만원 식데결제함 

어제 만난 어플녀한테도 5만원인가 쓰고왔는데 

예전같았으면 30만원 식데가 ㅅㅂ 개비싸노 했을건데 

어제 만난 어플녀를 생각하니 

이정도 와꾸에 30만원이면 존나 가성비였던거임

세상만사 상대성이론 아니겟냐


0 0
홍고고고
100%

포션 20

가입일로부터 : 8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07372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