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97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 NAMCO BANDAI Games America가 북미 시장에서의 철권6의 발매일을 10월 27일로 공개. 이 이후로 유럽, 일본, 아시아에도 짧은 틈을 두고 연이어 발매한다는 계획입니다. 북미의 경우 게임스탑 프리오더 특전으로 달력, 다운로드 컨텐츠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틱이 동봉된 버젼도 발매되는데 동봉된 스틱은 호리사의 무선 스틱이며 동봉판의 가격은 149.99달러   <루리웹 펌>   와우 드디어 나오네요 철권 6 오오    
    09.06.23 • 조회수 976
    레인홀드
  • 출처: http://news.naver.com/main/hotissue/read.nhn?mid=hot&sid1=105&cid=303948&iid=99266&oid=092&aid=0001949939&ptype=011   NHN한게임(대표 김정호)이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제작 중인 ‘테라’가 실제 모습을 드러냈다. 1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테라’는 자타공인 최고의 게임엔진으로 평가 받은 ‘언리얼 엔진3’를 기반으로 제작 중이며 올 여름 첫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 할 계획이다. 업계에서는 ‘테라’에 대해 블록버스터급 대작게임으로 평가하고 있다.
    09.06.23 • 조회수 2,125
    세뷴
  • 충격과 공포 G_g   영상으로 확인하시죠   출처는 월드 오브 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http://www.wofchina.com/index.shtml     나 이 게임 어디선가 본거같아!!!!     청룡 플레이영상    
    09.06.22 • 조회수 2,410
    폐묘
  • < 출처 : 게임 트레일러 >    미국 서부 영화가 떠오르는 맹렬한 총싸움이 살아있는 곳, `콜 오브 후아레즈: 바운딩 인 블러드`의 운송수단 트레일러입니다. 미국 서부를 배경으로 해서 그런지 마차가 아주 잘 어울리네요.  `콜 오브 후아레즈: 바운딩 인 블러드`는 오는 30일에 PC와 PS3, Xbox360으로 발매됩니다. 국내에도 정식 발매가 되는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구요. 아, 19금이라도 좋으니까 들어왔으면 좋겠네요....어차피 새빨간 19금 딱지는 저를 막지 못하니까요. ㅋ (이걸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09.06.22 • 조회수 832
    endarion
  • 09.06.22 • 조회수 1,085
    돼지섹터
  •     액티비전의 CEO 바비 코틱이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소니의 비디오 게임기인 PS3와 PSP에 대한 지원 중단을 심각하게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액티비전은 유명 게임 시리즈인 콜 오브 듀티와 기타 히어로, 토니 호크 등의 퍼블리셔이다. 바비 코틱은 “소니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3는 추진력을 조금씩 잃어가고 있으며, PS3 플랫폼을 지원하는 것이 쉽지도 않다. PS3용으로 게임을 개발하는 것은 매우 비싸게 먹히며, 닌텐도 위와 Xbox가 더 잘 팔리고 있다”고 지적했다.     소니 가격인하에대해 생각 좀 해봐야 할듯...  
    09.06.22 • 조회수 896
    ezimzum
  • - 9월3일 발매   -----   터치스크린을 이용한..... 더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영상 ㄱㄱ
    09.06.22 • 조회수 714
    우트가드
  • " >< 출처 : 유튜브 >   이건뭐 길티기어랑 비슷한 느낌의 게임이네여.
    09.06.22 • 조회수 810
    레인홀드
  •   ※출처: http://pc.ign.com/articles/996/996142p1.html   PC발매일 기준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1. ArmA II (암드 어썰트 2) FPS  : 6월 30일 북미 발매-유럽은 이미 발매되었음   2. Batman: Arkham Asylum (배트맨: 아캄 수용소) 액션  : 8월 25일 발매   3. Bionic Commando (바이오닉 코만도) 액션  : 7월 28일 발매   4. Call of Juarez: Bound in Blood (콜 오브
    09.06.22 • 조회수 2,315
    roulette
  •     PSP Go! 보다 스카프 가격이 더 비싸다면.. 믿어지시는지 ㅡㅡ) 이 스카프의 가격은 298$(약 38만원)로, PSP Go!의 가격인 249$(약 32만원)보다 비쌉니다 흰색/검은색/핑크색 세 가지 색상으로 실제 판매되고 있는 상태라는군요.. ㅋㅋ     ※Kotaku: http://kotaku.com/5298822/pac man-scarf-costs-more-than-psp-go
    09.06.22 • 조회수 1,224
    I링크I
  • 마크로스라고 하면 워낙 유명한 애니라 부가적인 설명을 필요 없을 듯 하고, 이번 작품은 마크로스 에이스 프론티어의 후속작으로 상당히 좋은 그래픽을 자랑하는 게임입니다. 발매일도 안 나왔는데 벌써부터 기대하고 있는 인원이 넘쳐나는 지경이네요.        
    09.06.22 • 조회수 1,104
    NcTheMax
  •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은 총 3장입니다. 컴퓨터에 저장하시면 원본 크기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09.06.22 • 조회수 773
    I링크I
  • 남코의 마계촌이라고 불리는 스플래터하우스의 발매가 2010년으로 연기되었습니다. 현재 엑박360, 플삼으로 발매될 예정인 이 게임은 미국에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스플래터하우스는 원래는 무척 고전적인 게임인데 이걸 리뉴얼한다니.. 과연 어떻게 될란지 ㅎ    
    09.06.22 • 조회수 937
    셔틀라이트
  •   ---   위가 XBOX360판 아래가 PS3판 스샷   360판의 절묘한 빈자리를 보라! 마치 PS3로 이식되어서 캐릭터를 넣어줄려고   빈자리를 놓고 서있는 주인공들 반다이남코... 이식을 염두해두고 개발했구나   속였구나 반남!!!
    09.06.22 • 조회수 772
    우트가드
  • 드래곤퀘스트9 매장 전시 사진입니다. 퀄리티 쩌네요.   아래 CM 영상은 좀 오버스럽긴 하지만 -,,- 나름 뭐...            
    09.06.22 • 조회수 918
    블스네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