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96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   다날이 개발하고 KTH가 글로벌 판권을 보유한 하이브리드 전략액션게임 로코(LOCO)가 유럽 시장에 진출 한다. 다날은 9일 경기도 분당 본사에서 독일 게임업체 부르다 아이씨와 조인식을 체결, 로코를 유럽 36개국 유저에게 선보이기로 계약했다고 발표했다. 독일 게임업체 부르다 아이씨는 6개의 언어로 번역해 서비스 시작할 계획이다. 
    09.07.10 • 조회수 1,464
    brightbeam
  • 메카매인에 C&C에 대한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ㅅ
    09.07.10 • 조회수 2,284
    크림슨에어
  • " < 출처 : 유투브 >내일 발매되는 드래곤 퀘스트9 오프닝입니다.
    09.07.10 • 조회수 1,483
    포론
  • EA의 간판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커맨트앤컨터 시리즈의 최신작 `커맨드앤컨커 4`를 2010년 PC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1995년 출시된 커맨드앤컨커 시리즈의 첫 타이틀인 `커맨드앤컨커`로 부터 시작된 `타이베리움 스토리`의 완결판이 될 전망인 `커맨드앤컨커 4`에서는 공격, 방어, 지원 등 3가지로 구분되는 클래스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최대 10명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온라인 대전 모드와 온라인상에서 다른 유저와 함께 싱글미션을 클리어 하는 `코옵`모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전작보다 훨씬 다양해진 유닛과 건물들이 등장해 전략의 폭이 넓어질 전망이며, 전
    09.07.10 • 조회수 2,075
    lunaticboy
  •   7월 23일 일본 발매   한글화가 되지 않는다는 소문이 있던데..   그래도 지금까지 괴혼은 심의 통과하면 전부 한글화 되었으니 믿어 보렵니다.
    09.07.10 • 조회수 1,076
    쿠로이선생
  •   <출처:GT>   애들을 위한 게임인가 보네요. 근데 애들도 플삼을 돌리려나...   웬지 벌써부터 망겜의 기운이 느껴지는 것이...   영화는 그래도 웃으면서 보기엔 괜춘하던 것 같은데 흠
    09.07.10 • 조회수 975
    레인홀드
  •  
    09.07.10 • 조회수 1,190
    포론
  •     지난 3월에 우리나라 게임등급의 심으를 맡고 있는 게임물등급심의위원회(이하 게등위) 홈페이지를 DDOS 공격해서 마비시킨 일당이 구속되었다네요..   범인은 바로 도박사이트 업체 사람이라는데..조선족 시켜다가 중국에서 게등위 홈페이지를 공격했다네요..   이유야 뭐 사행성 게임에 대한 최근의 제재떄문인지는 모르겠는데...웃기네요..ㅋㅋ;  
    09.07.10 • 조회수 1,696
    kimbabh
  • 걷는 것을 즐기는 게임 `워크 잇 아웃`   //가족과 함게 산책하면 되겠군요..
    09.07.10 • 조회수 939
    불법미인
  •       세번째는 좀 징그럽구료 ㅋ   두상 말고 전신상 피규어는 안되겟니      
    09.07.10 • 조회수 1,288
    게이타우렌
  •   < 출처 : GT >
    09.07.10 • 조회수 939
    샤릉
  •   출처: IGN http://xbox360.ign.com/dor/objects/14231228/kingdom-under-fire-ii/images/kingdom-under-fire-ii-20080303031833875.html?page=mediaFull   스샷 일부만 가져왔습니다..고화질 과 더 많은 스샷은 위의 주소에서 보세요!!!        
    09.07.09 • 조회수 1,866
    크림슨에어
  •   오늘은 무슨날입니다.. 좋은 소식만 나오네요.ㅎㅎ 게시판에 문제가 있는지 글 등록이 안됩니다..   링크 타고 보세요.. 아 열받아..--   원문 출처:MSXBOX WORLD 주소- http://www.msxbox-world.com/xbox360/news/article/10400/Kingdom-Under-Fire-II-new-info--screens.html     번역 출처:루리웹 주소- http://ruliweb.nate.com/ruliboard/read.htm?table=game_xbox02&page=1&num=46920 &n
    09.07.09 • 조회수 1,305
    크림슨에어
  •     만세!! 만세!! 무조건 만세!!!   드디어 올것이 왔구나~~   1차 출처: IGN 부두 익스트림 2차 출처: 루리웹 고화질 링크: http://ve3d.ign.com/videos/play/55194/PC/MechWarrior/Trailer/MechWarrior-2009-Debut-Gameplay-Trailer/Flash-Video   고화질로 보실것을 강력 추천~   아무튼 만세~~  
    09.07.09 • 조회수 1,424
    크림슨에어
  •         <출처: GAME SYDE>   정말 미칠듯한 퀄러티네요 ㅎㄷㄷㄷ
    09.07.09 • 조회수 1,500
    레인홀드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