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96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   과격한 표현이 포함된 God of War III. 개발을 담당한 SCEA산타모니카는 호주의 심의기관인 OFLC에서 본작의 등급이 거부되는 것이 아닌지 불안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OFLC의 게임등급은 MA15 (15세미만 판매금지)가 최고이며, 미국의 ESRB나 유럽의PEGI와 비교해 심사가 매우 어렵다.   따라서 MA15 평가를 받을수 없는경우 사실상 발매금지 처분이 되버린다. God of War III는 2010년3월달에 발매 예정이다.
    09.07.13 • 조회수 809
    brightbeam
  •   일단 사진은 엑박용이라고 버젓이 써잇지만 플삼에도 별반 차이가 없을듯   근데 드래곤볼은 대체 언제까지 우려 먹으려고 하는지 원...   그래도 일단 나올때마다 재밌으니까 봐준다
    09.07.13 • 조회수 2,230
    레인홀드
  •   소니의 대표 콘솔 게임인 PS3 판매의 부진원인을 비싼 값 때문이라고 합니다.   자료에 따르면 지난 5월 기준 위(wii)는 28만9500대, xbox 360은 17만5000대를 판매한 것에 비해 PS3의 판매량은 13만1000대가 팔렸습니다.   PS3의 최고가 모델 가격은 599달러(약 77만원)다. 지난해 상반기 399달러(약 51만3000원)로 무려 200달러나 가격을 내렸지만 250달러(약 32만1000원)의 위나, 200달러(약 25만7000원) 수준인 xbox 360에 비해 여전히 비싼 값입니다.   한 최대 게임 개발업체의 인터뷰를 인용하면 "소니가
    09.07.13 • 조회수 935
    brightbeam
  •   리니지 3 유출사건-법정공방이 이 새로운 국면을 접어들고 있네요   리니지 3 유출사건 1심 결과에 검찰이 항소를 했다는군요.   검찰에서는 지난 1심때 법원판결이 유죄는 선고하지만   피고인들이 리니지 3 데이터를 지금 제작하고 있는 게임에 활용에   적용했는지에 대한 혐의는 무혐의로 했는데, 검찰이 이에 항소를 했고,   피고인측에서도 항소를 한 상태라네여   이에 따라 테라의 개발 진행 및 오픈 일정에 영향을 주지는 않을까요?     (참고 : 리니지 3 개발인력중 일부가 nc에서 나가서
    09.07.13 • 조회수 2,975
    kimbabh
  • 올 가을이면 스타2가 발매된다고 하지만, 미국에서는 지금 베타 테스트가   연기되고 있다고 하네요.스타2 베타 테스터의 말을 빌리자면 스타2가 테스트 작업이   끝날 때 까지는 적어도 2010년까지는 필요하다는군요.    
    09.07.13 • 조회수 2,844
    kimbabh
  • part1       part2       part3       출처:GT   최근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 부상한 다크사이더스입니다.   오픈월드 형식으로 악마와 천사의 싸움을 그리고 있습니다.   주인공 간지가 좔좔 흐른다는..ㅎㅎ    
    09.07.13 • 조회수 1,393
    크림슨에어
  •         싱크로몬스터와 애니메이션 전용카드 다크싱크로몬스터를 소개한 캠샷입니다.   주인공 커스텀은 또 불가능한듯 하네요;09년 9월 17일날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루리웹    
    09.07.13 • 조회수 1,181
    빵셔틀
  • http://dol.dengeki.com/pr/tsukibito/?rside   츠키비토 공식 사이트가 오픈되었습니다.  
    09.07.13 • 조회수 1,215
    윈리록벨
  •               과연 맛은... =_=?
    09.07.13 • 조회수 814
    게이타우렌
  •   심선에 있는 빨간 줄은 게임트릭스에서 그은 거라네요. 백분율로 보면.... 아이온 와우가 진짜 대부분이네요   출처 : 루리웹
    09.07.13 • 조회수 1,396
    샤릉
  • 맥스 페인을 능가하는 여성 캐릭터? 캐나다의 A2M이 개발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게임 WET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맥스 페인을 재미있게 즐겼던 사람이라면 강추!  
    09.07.13 • 조회수 1,052
    불법미인
  • We have started our revamp of arguable the most interesting part of Diablo III: The Skills! DiabloWiki really has all interesting in-formation available about the Spells of D3, but we are now improving this further by adding it all together in individual articles for each spell. More details, and easier to overview. Everything you could want. Just
    09.07.13 • 조회수 2,855
    불법미인
  • While looking into the Witch Doctor, he has a skilled called Soul Harvest.윗치닥터를 조사했는데, 영혼거두기라는 스킬이 있었습니다.With this skill he basically has an AoE attack that kills the monsters around him, releasing their souls which he then “absorbs”.이 기술로, 윗치닥터 주위의 몹들을 AoE 공격(?)을 하며, 그들의 영혼을 흡수하는 공격을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I was wondering what type of damage is this consi
    09.07.13 • 조회수 1,559
    불법미인
  •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기반의 게임으로 새롭게 PS3로 등장하는 G-FORCE.G-FORCE를 구입하면 3D 입체 안경까지 준다고 하는군요.       안보이시는분들은 http://www.youtube.com/watch?v=9aLgq5UtyZs&feature=player_embedded 동영상 링크를 올려드릴게요.
    09.07.12 • 조회수 1,356
    엔쏘뉘
  • 강철의 연금술사라면 이름정도는 누구나 들어봤을법한 일본의 애니메이션이죠. 애니메이션 자체만으로도 세계에 수출되고 있는 명작으로 꼽히고 있고요. 이번에 PSP에 강철의 연금술사가 대전액션게임으로 출시된다는 소식입니다.   게임은 2인 1조 대전액션이고 애니의 컨셉을 살려 연금술 배틀 그런 형식의 게임이겠죠. 애니의 명성만큼 기대도 크지만 스퀘어에닉스가 아닌 반다이에서 만든다는 사실에  불안감이...   어쨌든 반다이든 스퀘어에닉스든 애니의 명성에 흠내지 않도록 좋은 게임나왔으면 좋겠네요   일본티져사이트주소: http://www.bandaigames.channel.
    09.07.12 • 조회수 1,223
    InDiBa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