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93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 < 출처 : http://www.gametrailers.com > 슈웅~ 슈웅~ 막 날아다니는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단순하게 시작하지만 빠져 들수록 거리 계산이나 타이밍등 고려해야할 것이 많아져 보이는 군요
    10.01.27 • 조회수 1,616
    꼬진자동차
  • Video Games | Spec Ops: The Line | Evolution of War Interview XBox 360 | Playstation 3 | Nintendo Wii은엄폐물에 숨어서 머리도 내밀지 않고 뒤로 총을 쏘는 장면에선 사실적인 묘사에 감동했습니다 ㅠㅠb
    10.01.27 • 조회수 3,775
    Zakull
  • Video Games | Trauma Team | Japanese Concepts Trailer XBox 360 | Playstation 3 | Nintendo Wii Wii 전용 게임이라는게 또 눈에 띕니다 컨트롤러로 내시경... 등등이라는 정보는 보았지만 대체 어떻게 만들어진 게임일지 기대되네요
    10.01.27 • 조회수 1,739
    TonyS
  • < 출처 : http://www.gametrailers.com >숨은그림 찾기 하는듯한 게임이네요, 연령이 낮은 분들은 영어공부한다고 부모님을 조를때 사용해도 될 듯 합니다. 예전 신문에 있던 숨은그림 찾기를 친구와 서로 찾다가 다투던 생각이 나는군요. 우정파괴 게임입니다 ㅡㅡ     어... 엄마 저 공부하게 Wii사주세요!!   하면 초딩도 아는 단어 모른다고 맞을지도 모릅니다.
    10.01.27 • 조회수 1,465
    잡념과망상
  •   `토탈워`시리즈의 최신작인 `나폴레옹 : 토탈워`의 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입니다. 전작인 `엠파이어 : 토탈워`와 시스템적인 부분은 차이가 없지만, 나폴레옹을 중심으로 한 캠페인이 엄청 강화되었네요.
    10.01.27 • 조회수 2,479
    우주먹튀
  •   놀라운 구성. 북미판 아가레스트 전기 한정판의 풀셋트 모습입니다. 게임 아가레스트 전기 사운드 트랙 CD   26X20 사이즈의 베게 커버 슴가(?!) 마우스 패드까지...국내 정식발매가 시급!!
    10.01.27 • 조회수 2,106
    보라배
  • < 출처 : www.gamevideos.1up.com >         현재 국내에서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을 즐기는 법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있죠. 하드에 인스톨하고 진행 ㄱㄱ       ... 그러나 엑박으로 몬헌이 발매된다는 소식을 듣고     앗싸!! 몬헌 트라이가 엑박으로?!     ... 프론티어 랍니다.      
    10.01.27 • 조회수 1,751
    용갈리안
  •   아돌군 님의 블로그에서 보고 퍼왔습니다.   슈퍼스트리트파이터 4의 스토리 영상인데요, 포스가 장난 아니군요-_-; 스토리의 중역을 맡은 악역 상당히 강한 캐릭터로 묘사되는 듯 합니다.
    10.01.26 • 조회수 2,051
    폐묘
  • 오늘 하루 그만 보기 점 넣지. 기사 하나 볼 때 마다 팝업 닫아야 하네   마영전 욕나올라 하네
    10.01.26 • 조회수 3,926
    go7420
  •   결국 나와버렸네요! 어쌔신 크리드 2 pc 버전의 사양과 발매일이 공개되었어요!   3월 16일(북미기준) 이구요   판매버전은   일반 버전이 59.99 달러 (북미달러) 이며   다운로드로만 구입 가능한 블랙 에디션 은 64.99 달러입니다   이 두 버전의 차이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사양은 다음과 같아요 (정말 놀랄만한 사양이네요) ㄷㄷㄷㄷ   최소사양:    SUPPORTED OS: Windows XP (32-64 bits) /Windows Vista (32-64 bit
    10.01.26 • 조회수 2,511
    KB헤븐
  •   캡콤에서 2010년에 출시될 엑스박스360 버전 최신 타이틀 라인업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6 - 대전격투, ps3, 엑스박스 360 (2010년 4월 28일 발매예정)   로스트 플래닛 2 - 액션 슈팅, ps3, 엑스박스 360 (2010년 5월 20일 발매예정)   몬스터 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 헌팅 액션, 엑스박스 360 ( 2010년 여름 발매예정)   데드 라이징 2 - 좀비파라다이스 액션 - ps3, 엑스박스 360 (2010년 발매예정)    
    10.01.26 • 조회수 1,965
    Lavi
  •  출처 : www.4gamer.net/games/101/G010145/20100125023/   PSP용으로 제작된 진삼국무쌍 멀티레이드2 스크린샷입니다. 스샷을 보고 느낀점은.. 한글화가 제발 되었으면 하는 정도?(안되도 살거지만......) 
    10.01.26 • 조회수 1,595
    미미론
  • 벌써 클베의 반까지 달려왔군요... 벌써 이렇게 왔다는게 신기할 따름이랍니다 ㅋㅋ;꼭 클베가 끝나지 않을것 가타 ㅜㅜ  아직 반이라는 시간이 남았으니 안하셨던분들도 지금바로 접속해서 ㄱㄱ그런대 운영자님 레이싱대회 끝났는데 ㅜ 다른대회는 안하나욤..? ㅜㅜ 저에게도 기회를;;ㅋㅋ 레이싱편 후기 시작할께요. ^^-레이싱스타에 가장 큰 매력은 역시 역전의 쾌감이 아닐까 생각되요.아이템 하나하나에 비중이 크고 한방에 효력이 아주아주 강력하죠;  오르막길 올라가다 문어맞는 그 기분.. 와훗.. 짜릿하죠;그래도 노하우가 굉장히 필요한 게임입니다.컴온시티다운힐굉장히 스피디한 맵이다... 맵이 띄엄띄엄 있어서 날라가
    10.01.26 • 조회수 2,171
    쿤키쿠
  •   생활속 재미있고 민망한(!) 오타들..ㅋㅋ     기자가 솔로부대 인듯..ㅋㅋ     꽃남 구준표를 DJ KOO로~     좀 많이 주지..이백원이 뭐냨ㅋㅋㅋ     저 연세에 축구를..ㅎㄷㄷ     소,말,닭 같은 분위기라는겨??ㅋㅋ     왜 정규 뉴스에 PAMA가..헐..     Hell of 수원..ㄷㄷㄷ    (출처 헤바 온라인) 얘는 헤바야..해봐야..해바야.. 뭐야!!!
    10.01.26 • 조회수 1,878
    ghldnjs12
  •   출처: 게임트레일러   진리의 매스이펙트2.....ㅠㅠ 26일 이면 오늘 발매인데..우어어엉   돈도 없고 시간도 없고.. 젠장.. 매펙1도 다시한다고 손댔는데 할시간이 없어 멈춰있으니.. 으흐흐흑..ㅠㅠ   아무튼 발매와 함께 공개되는 무료 DLC `Zaeed Massani `트레일러입니다   아아.. 역시 매펙2가 최고인듯
    10.01.26 • 조회수 1,712
    크림슨에어
  • 글쓰기